티스토리 뷰

오브조 위주, ㄱㅇㅈㄱ발언 아주 많음.

날짜: 2018.07.23

 

더보기

 

💬(짇장판스포) 짇장판에서 리쿠와 오브 선배님들의 관계가 재밌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가이-쟈그라의 성격이 나타난 부분이 흥미로웠음. 리쿠가 방황할때 가이는 제깍 눈치채고 가볍지만 정확하게 문제를 지적해준게 좋았어. 사실 개인적 날조 포함 캐해석으로 가이는 초큼 둔한면이 있다는 생각을 하는데 리쿠의 문제는 다른것도 아니고 울맨으로써 겪는 문제이고, 자신도 비슷한 상황을 거쳐왔기때문에 빨리 캐치했던것 같다. 좋은 선후배의 모습이라 좋았고, 리쿠가 자신의 조언을 이해하지 못했을때도 더이상 강요하지 않고 물러난것도 좋았다. 가이답다고 할까.

반면 쟈그라는 가이보다 리쿠일행과 일찍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리쿠에게 조언하는/격려하는 역할에서 철저히 배제되어있는점이 흥미로웠다. 예를 들어 바닷가에서 리쿠가 쓰러져있을때 바로 옆에 앉아서 지켜봤지만 막상 리쿠가 눈을 뜬 뒤엔 쟈그라는 한번도 화면에 잡히지 않음. 그리고 그 뒤에 최종전투에서도 동료들+오브가 리쿠를 부를때도 쟈그라 컷은 없다. 리쿠가 완전히 좌절했을때도 질문 한번하고 혼내고() 두고 떠나버림.

쟈그라는 울맨도, '영웅'도 아니니까 (물론 본편이후에 쟈그라 스스로의 정의를 되찾아가면서 다크 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어찌보면 당연한 관계성이면서도.. 또 그런것 다 제쳐두더라도 쟈그라 본인의 성격 때문이지 않았나 싶다. 누군가를 토담토담해서 일으켜줄 성격은 아니라서 그런지... 리쿠에게 누굴 겹쳐봤는지... 아니면 걍 자기도 넘나 바빠서 그랬는지.... 이 부분은 사실 아직 잘 모르겠다. 그래도 생각해보는건 재밌어

 

 

💬(짇장판스포) 짇장판 가이와 쟈그라 보고 가장 놀랐던게... 난 사실 얘네가 오리진때로 돌아갈수 있을지 긴가민가 했는데... 뜨문뜨문 그때 모습이 나오던게... 진짜 공식이 다한다 ㅠㅠ

 

 

💬(짇장판스포) 쟈그라와 레이토 케미는 진짴ㅋㅋ 서로 쟈그라상~ 파파상~ 하는데 너무 웃기고 귀여웠닼ㅋㅋ 아니 쟈그라 플러팅 무슨일..? 유부남이니까 이런 단어 쓰고싶지 않긴한데 다른게 생각안남()

암튼 쟈그쟈그가 파파상을 처음 봤을때부터 굉장히 흥미롭게 여긴건 확실함 ㅋㅋㅋㅋㅋ 아주 씬나게 놀려먹구 가지고 노는데() 속수무책으로 당하면서도 뭐 문제생기면 쟈구라사앙ㅜㅜㅜ<<하는 레이토갘ㅋㅋㅋ 정말 예상 못한 미친 캐미였다 ㅋㅋㅋㅋㅋ

 

 

💬(짇장판스포) 쟈그라와 레이토의 첫만남 씬에서 난데없이 엉덩이 잡았던 그겈ㅋㅋㅋ 전번에 올라온 타카야씨 중국 인텁 영상에서 왜 거길 잡았냐는 질문잌ㅋㅋ 있었는데 사실 그건 쟈그라가 '인간이지만 울트라맨으로 변신할수있는 레이토의 몸에 흥미가 있었고, 그래서 촬영때도 엉덩이말고도 여기저기 만졌는뎈ㅋㅋㅋㅋ 감독님이 그것만 잘라서 넣으셨다곸ㅋㅋㅋㅋ 그래서 쫌 불만이라고 장난섞어서 얘기하셨던거 기억남 ㅋㅋㅋㅋㅋ 아니 명함보자마자 바로 안받고 한바퀴 빙글 돌아서 뒤에서 집어가는거 뭔데 진짴ㅋ큐ㅠㅠ 보자마자 쟈그라악 하고 비명질렀잖아ㅠㅠㅠ ㅋㅋㅋㅋㅋ

 

 

💬(짇장판스포) 짇장판 2회차 감상 1. 쟈그라위주.

  • 처음에 타이틀에서부터 울맨들이랑 나란히 서있는 쟈그라 보고 쫌 울컥함...
  • 사실 오브팸은 중반쯤부터 나올거라고 생각했어서 거의 시작하자마자 쟈그라 등장했을때 너무 놀랐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방에 불 + 연기가 자욱이 깔린 가운데 칼들고 천천히 일어서는 쟈그라 뒷모습보면서 내적비명지르곸ㅋㅋㅋㅋ 어휴 쟈그라 진짜 너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딱 봐도 수상한놈 나쁜놈인게 너뭌ㅋㅋ큐ㅠㅠㅠ 뒷모습보고 경계!했다가 쓱 돌아섰는데 악역포스 내뿜으면서 썩소지으니까 더 경계하잖앜큐ㅠ
  • 칼 휘두르면서 변신하는거 너무 오집니다 츠부라야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우리 리쿠 넘나 뽀메인데 변신한뒤에 얼굴 보일때는 넘 멋있음.. ㅠㅠ 뽀메야 우리 뽀메야
  • 제로님 정말 잘생기셨어요.. 지드 주행할때는 울맨 2번째 작품이라 이것저것 따라가는데 급급해서 확 실감하지 못했는데 정말 ... 정말 잘생기셨어요
  • 양팔 든 다음에 코트 펄럭여주면서 무기 없는거 보여주는 쟈그라 ㅠㅠㅠㅠ 윽윽 ㅠㅠㅠ 제스쳐 하나하나에 묻어나는 저 '쟈그라스러움'이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
  • 쟈그라 짇장판 헤어 이제야 자세히 보는데 넘 예쁘다... 에쁘게도 땋았네요 감사합니다 츠부라야 선생님들222
  • 여기서 렘이 말하기 시작하니까 인상찌푸린채로 뚜벅뚜벅 다가가는거 호기심때문에 그런건짘ㅋㅋㅋ 이 뒤에도 지드 일행이랑 같이 다니면서 뒤에서 여기저기 둘러보는 장면들 있는데 오리진 생각 많이 났다 ㅠㅠ큐ㅠ
  • 아 모아 너무 예쁘고 ㅠㅠㅠ 라이하도 예쁘고 ㅠㅠㅠㅠㅠ
  • ㅋㅋㅋ 레이토씨 진짜 너무 무해함 ㅠㅠㅠ 유해함100%()인 쟈그라랑 붙여놓을 생각을 누가한건진 모르겠지만 정말 배우신분..
  • 여기!!이장면!!!! 레이토 명함 받아가는장면!!!!! (폭발) 아니 다시봐도 이게 뭔지!!!! (폭발222)
  • 그리고 여기서 뭐라고 말했는지 살짝 헷갈렸는데 역시 "파파상은 영업맨이구나~ 오키나와의 좋은 기념품이 있으면 알려줘~" 라고 했구낰ㅋㅋㅋㅋ 그럼 엔딩에서 쟈그라가 들고나온 알록달록한 뭉치()는 레이토가 준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이콤비 너무 좋앜ㅋㅋ
  • 아 나 이 장면 ㅠㅠㅠ 이 다음에 나오는 장면 너무... 마음이 참.... ㅠㅠㅠㅠ 그 쟈그라가 저거 하가네 집어드는 장면... ㅠㅠㅠ 뭐야.. 그럼 난 안 되잖아 <<라고 하는게 ㅠㅠㅠㅠㅠ 으악 이 하가네따위가 ㅠㅠㅠㅠ (아무말) 쫌 마음아픈거 여기랑... 그리고 맨 뒤에 최종보스 잡으러가기전에 리타이어하는 그부분 ㅠㅠㅠ 어휴 쟈그라
  • 여기 밥먹을때 지드 일행이 5명 테이블에 앉은것두 아니구 쟈그라까지 포함해서 6명 앉을수있는 테이블인데 ㅋ큐ㅠ 쟈그라 말없이 슥 지나쳐서 저기 뒤에 혼자 앉았겠지....ㅋㅋ
  • 깨알같이 파파상 챙기는 쟈그라
  • 쟈그라 귀걸이가 본편에서 점점 뱀이 되는데 본편이후에 다시 줄어들거나 없어진게 아니라 그대로 인게 왠지 좋다... 왜인지는 잘 설명이 안되는데 좋아...()

 

 

💬(짇장판스포) 짇장판 2회차 감상 2~3. 가이와 쟈그라위주.

  • 나왔다술집씬!!!! (붕방) 쟈그랔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들어올때부터 싱글벙글이잖앜ㅋㅋㅋㅋ 파파상 넥타이는 왜 끌고들어오는짘ㅋㅋㅋ 파파상이 무섭다고 안들어간다구 그랬나.... 아.... 딥디나 블레에 삭제된 장면 혹시 안 실려있으려나... 쟈그라 레이토콤비씬 분명 더 있을것 같은데 ㅋ큐ㅠ
  • 흐흑 나 제나모아조합 사랑해 ㅠㅠ 정말좋아 ㅠㅠ 이번에 제나씨 액션 많아서 좋았다 ㅠㅠㅠ 모아도 넘 예뻤구 ㅠㅠㅠㅠ
  • 으악 가이 ㅠㅠㅠㅠ!!!! 끄악 오브니카 ㅠㅠㅠ 진짜 이 장면보면서 숨안쉼 ㅠㅠㅠㅠ 아니 ㅠㅠㅠ 얼굴 반만 보였는데도 잘생겼다구요 ㅠㅠㅠㅠㅠ 가이 절도있는 액션 사랑.... 정말 사랑.... ㅠㅠㅠ 그러고보면 옵장판에서도 등장하자마자 맨몸 액션 보여줬었지 ㅠㅠㅠ 흐흑 ㅠㅠㅠㅠ 살짝 인상쓴거 너무 잘생겼어 으윽 ㅠㅠㅠ
  • 쟈그라 정말 빵끗 웃었넼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네~ ^ㅁ^
  • 아니 그러고보니까 쟈그라도 슥 앉으니까 바텐더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머그컵에 뭐 내주잖앜ㅋㅋㅋ 여기 단골이냐구 둘다 ㅋㅋㅋㅋㅋ 저기 뭐 들었지 커피인갘ㅋ큐ㅠ
  • 가이 등장씬부터 쟈그라랑 인사하는부분 너무 좋아서 지금 몇번을 돌려보는건지
  • 아 잠깐 내가 선배잖아?? 지드..? 지드ㅅ...?? 응??? 어느쪽이 좋지??<<라고 말하면서 당연한듯 쟈그라보는 가이<<<내가 이거 보면서 얼마나 놀랐는지ㅠㅠㅠㅠㅠㅠ 오리진이냐구ㅠㅠㅠㅠㅠㅠㅠ (데굴데굴데굴
  • 흐헉 그러고보니 오브와 지드의 검캐가 한자리에.... 흐헉 ㅠㅠㅠ 둘이 같이 검술하는거 보고싶다 ㅠㅠㅠㅠ 옵짇 크오극장판 또 나와야겠네 안되겠네
  • 가이가 리쿠 따라나가는 장면에서 뒤에 쟈그라 뭐하나하고 봤더니 피식 웃음 ㅠㅠ
  • 이 장면 좋아... 가이가 리쿠한테 조언하는 장면 ㅠㅠㅠ 긴장 풀으라고 목욕탕가자구 권하는거랑 ㅠㅠ 리쿠가 아니라구하니까 더 강요하지않고 한발 물러나서 기다려주는거랑 ㅠㅠㅠ
  • 오브지드 동시변신도 좋아... ㅠㅠㅠㅠ 그리고 전투할때도 둘다 폼체인지하는거 마음껏 보여줘서 넘 행복했다.
  • "가이!!!" 하고 부르는 쟈그라도... 오리진이냐구222.... 아 너네 정말... 가이랑 쟈그라... 본편 이후의 가이랑 쟈그라 상상만 했지.... 상상은 많이했지만 이렇게 눈앞에서 보니까 새삼 놀랍고.. 감격스럽고... ㅠㅠㅠ
  • 쟈그라 아무래도 리쿠를 치료하느라 힘을 쓴 아이루를 신경쓰는것 같은데... 아이루 일어날때 쫌 비틀거리는데 쟈그라 그거 보고있음. 이때 저 펜던트를 사용할 방법도 생각했을것 같고
  • 옵장판도 그렇고 여기서의 쟈그라가... 물론 말로는 내가 먼저 다 해치울 셈이었는데~라고 하겠지만 약점도 못 찾은 상황에서 시간벌어주는거잖아...
  • 쟈그라가 쓰러질때 자기도 정신없는 와중에 쟈그라싸앙 8ㅁ8!! 하고 불러주는 파파상 ㅠㅠ 쟈그라가 필살기 날릴때 진짜 기쁜듯이 웃어주는 파파상 ㅠㅠㅠ
  • 하.... 쟈그라에게 손내미는 가이..... 쟈그라 말에 피식 웃고... 맘대로 해. 가자. 라고 말하는 목소리가 너무 다정해서 ㅠㅠㅠ
  • 아이루가... 아이루가 죽을 필요가 있었나요.... 흑윽윽윽윽
  • 리쿠 부분에서는 한컷도 없던 쟈그라가 아이루 부분에서는 뒤돌아본다구..
  • 마지막에 저거 뭔지 못알아들었는데 아마 리쿠 안사람이 아역으로 출현했던 역할얘기인거 아닐까 하고 생각중. 배우네타?
  • 근데 페가가 전부 먹어버릴꺼야~~ 하는거 보니 레이토씨 손에 들린 기념품중 대부분은 먹을거란말얔ㅋㅋㅋ 왜 쟈그라는 알록달록뭉치준거얔ㅋㅋㅋㅋㅋ
  • 삭제된 장면... 죄다 보고싶다... 나는 .... 아직 너무 부족하다 ㅠㅠㅠ 더 줘요...... (고통)
  • ㅋㅋㅋㅋㅋㅋ 멋지게 가이 가는거 작별인사할라구 등장했는데 한손에 꼭 안고있는 빨간솜뭉칰ㅋㅋㅋ
  • 흐허허허휴ㅠㅠㅠㅠㅠ 잘 설명은 못하겠는데 이 마지막 장면이랑 ㅠㅠㅠㅠ 가이 쟈그라 표정보면 왠지막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 끝이라서 그런지... 이 둘의 남은 이야기가 앞으로 많은데 그걸 난 못본다는 아쉬움 때문인지.... 아직 둘의 관계가 닿을듯 닿지않는 평행선을 유지하고 있어서인지..... 여전하구나 하고 시선을 돌리는 가이의 알수없는 표정때문인지..... 능글하게 웃다가 가이 지나가니까 웃음 지우고 뒤돌아보는 쟈그라때문인지....

'후세터 백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ORB 재주행 감상 후세터 백업  (0) 2023.02.05
ㄱㅇㅈㄱ 이미지송 (백업)  (0) 2023.02.05
ㄱㅇㅈㄱ 관련 후세터 백업  (0) 2023.02.0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